좋은글
여호와께 부르짖으매
꼬마향기
2022. 5. 14. 00:58
“이에 그들이 그 환난 중에 여호와께 부르짖으매 그들의 고통에서 구원하시되 흑암과 사망의 그늘에서 인도하여 내시고 그들의 얽어 맨 줄을 끊으셨도다”(시107:13~14)
살다 보면 어려움을 당할 때, 근심하거나 걱정할 때, 어찌할 바를 모르고 갈팡질팡할 때도 있습니다. 세상 사람들은 근심스러운 일이 닥치면 두려움과 공포에 떨지만, 우리는 ‘하나님께 기도할 때로구나’ 하고 기도해야 합니다.
우리가 믿음을 가지고 기도하면 하나님께서는 반드시 응답해 주십니다. 절망적인 상황에 있다 할지라도, 하나님의 심판과 형벌이 임했다 할지라도, 불가능한 일이 닥쳤다 할지라도, 낙심하거나 포기해서는 안되고, 믿음을 가지고 하나님께 간절히 기도해야 합니다.
샬롬! 오늘도 믿음으로 하나님께 간절히 기도하여 응답 받고 모든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시는 복된날 되시기를 기도하며 축복합니다.^^
#환난 #여호와 #부르짖으며 #고통에서구원 #흑암 #사망의그늘 #인도 #시편107편13 #아멘 #갈팡질팡 #두려움과공포 #응답 #믿음 #하나님 #간절한기도 #성민캘리그라피 #손글씨 #캘리그라피 #캘스타그램 #말씀캘리 #기독교캘리 #성경말씀 #묵상 #오늘의말씀 #딸과함께쓰는말씀캘리 #붓펜캘리 #토요일 #주말 #순복음열매교회 #십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