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께서 생명의 길로 내게 보이시리니 주의 앞에는 기쁨이 충만하고 주의 우편에는 영원한 즐거움이 있나이다."(시16:11)
"사람이 슬퍼서 우는 것이 아니라 울기 때문에 슬퍼지는 것이고, 즐거워서 웃는 것이 아니라 웃기 때문에 즐거워진다."는 심리이론이 있습니다. '조일굿먼' 박사는 "하루에 열 다섯 번 이상 웃는 사람은 의사를 멀리할 수 있다. 하루에 세 번 크게 웃으면 아침 조깅을 하는 것과 같다. 웃음은 위산이 많이 나오는 것을 방지함으로 위산과다의 예방과 치료가 된다"고 했습니다.
예수님은 우리에게 영원한 기쁨을 주시기 위해 이 땅에 오셨습니다. 고달픈 우리의 인생에서 영혼의 안식처를 찾는 것이야말로 우리가 누릴 수 있는 영원한 기쁨이 아닐는지요?
샬롬! 오늘도 영원한 기쁨을 주시고 영혼의 안식처이신 주님과 동행하시는 복된날 되시기를 기도하며 축복합니다.^^
<은혜로운 찬양>
https://youtu.be/burC8ruru3Y
#주께서 #생명의길로 #내게보이시리니 #주의앞에는 #기쁨이충만하고 #주의우편에는 #영원한즐거움이있나이다 #시16장11절 #캘리그라피 #손글씨 #말씀캘리 #기독교캘리 #성경말씀 #말씀묵상 #묵상 #오늘의말씀 #하나님 #예수님 #성령님 #캘스타그램 #기독교 #아멘 #영혼의쉼터 #calligraphy #CCM #말씀이필요할때쫑끗 #성민글씨 #성민캘리그라피 #캘리그라피1급지도사 #순복음열매교회
#순복음열매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