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게 주신 모든 은혜를 내가 여호와께 무엇으로 보답할까"(시116:12)
하나님은 애급에서 이스라엘 백성들을 구원하여 홍해를 건너게 해주셨습니다. 광야에서 낮에는 구름 기둥, 밤에는 불기둥으로 지켜 주셨으며, 만나와 메추라기를 내려주셨고, 반석에서 물이 나게 해 주셨습니다. 그런데도 이스라엘 백성들은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지 않고 원망하고 불평했습니다.
우리는 한 순간도 하나님의 은혜가 아니면 살아갈 수 없습니다. 공기나 물 없이 살수 없습니다. 그런데도 공기와 물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하지 않고, 조금만 어려워도 원망이나 불평을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언제나 감사하면서 살아가는 영성의 지혜가 있어야 합니다.
샬롬! 한주도 지금까지 베푸시고 지금도 베푸시며 앞으로도 베푸실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와 영광을 돌리시는 복된날 되시기를 기도하며 축복합니다.^^
<은혜로운 찬양>
https://youtu.be/AXCuHNnHRRM
#내게주신은혜 #내가 #여호와께 #보답할까 #시편116편12절 #아멘 #애굽 #이스라엘 #구름기둥 #불기둥 #만나와메추라기 #하나님은혜 #감사 #원망불평 #샬롬 #성민캘리그라피 #손글씨 #캘리그라피 #캘스타그램 #말씀캘리 #기독교캘리 #성경말씀 #말씀묵상 #오늘의말씀 #딸과함께쓰는말씀캘리 #순복음열매교회 #사진순에사진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