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든지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하는 자가 내 형제요 자매요 어머니이니라 하시더라."(마12:50)
하나님 앞에서 의인은 십자가와 부활을 믿는 사람입니다. 예수님이 사흘 만에 부활 하신 것을 믿으며 하나님의 뜻대로 사는 사람입니다. 오직 하나님의 뜻대로 사는 사람이 진정한 제자이며 하늘나라의 주인공이 되는 것입니다.
진정한 제자의 길은 오직 믿음과 순종만 요구될 뿐입니다.’ 그래서 독일의 신학자 "본회퍼"는 ‘오직 믿는 자만이 순종하고, 순종하는 자만이 믿습니다.’라고 했습니다. 그렇게 사는 사람이 하나님의 뜻을 따르는 사람입니다. 신앙생활 하는데 너무나 소중하고 가치있고, 목숨보다 더 소중하게 여겨야 할 것이 하나님의 뜻입니다.
샬롬! 오늘도 믿음과 순종으로 하나님의 뜻을 따라 승리하는 삶을 살아가시는 복된날 되시기를 기도하며 축복합니다.^^
<은혜로운 찬양>
https://youtu.be/2Yu5HLxZyVw
#누구든지 #하늘에계신 #내아버지의뜻대로하는자가 #내형제요 #자매요 #어머니이니라 #마12장50절 #아멘 #하나님 #의인 #십자가 #부활 #진정한제자 #하늘나라 #주인공 #제자의길 #믿음과순종 #성민캘리그라피 #손글씨 #캘리그라피 #캘스타그램 #말씀캘리 #기독교캘리 #성경말씀 #말씀묵상 #오늘의말씀 #딸과함께쓰는말씀캘리 #붓펜캘리 #순복음열매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