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로 다닐지라도 해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은 주께서 나와 함께 하심이라."(시23:4)
인간이 하나님께 받을 수 있는 가장 크고, 가장 본질적인 축복은 하나님이 나와 함께 해 주시는 임마누엘의 축복입니다. 그보다 더 크고 더 본질적이며 우리가 바랄 다른 복은 없습니다. 하나님이 나와 함께 해주시는 임마누엘의 복, 이것은 모든 인류가 소망해야 할 궁극적인 복입니다.
임마누엘의 복이 가장 큰 축복이라면 하나님이 나와 함께 하신다는 것을 믿고 있는 임마누엘 신앙이야말로 축복된 신앙입니다. 왜냐하면 임마누엘의 신앙만 있으면 우리는 항상 기뻐하며, 범사에 감사하고 쉬지 말고 기도할 수 있는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샬롬! 오늘도 하나님께 받을 수 있는 최고의 복인 임마누엘의 축복이 함께 하시는 복된날 되시기를 기도하며 축복합니다.^^
<은혜로운 찬양>
https://youtu.be/QPkc9cObWGQ
#내가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로다닐지라도 #해를두려워하지않을것은 #주께서나와함께하심이라 #시23편4절 #캘리그라피 #손글씨 #말씀캘리 #기독교캘리 #성경말씀 #말씀묵상 #묵상 #오늘의말씀 #캘스타그램 #기독교 #아멘 #영혼의쉼터 #calligraphy #CCM #말씀이필요할때쫑끗 #Handwriting #Bible #성민글씨 #성민캘리그라피 #캘리그라피1급지도사 #순복음열매교회